삼덕통상은 기존의 아웃소싱을 제거하고 100% 인하우스 시스템을 통해 신속한 납기, 가격경쟁력, 품질의 퀄리티를 향상시켜, 바이어와 삼덕통상이 함께 성장 발전 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며 최고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신발산업의 질을 한 단계 높여 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령화 되어가는 신발산업을 미래 전략사업으로 발전시키고자, 미래의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기능장제도를 도입하였습니다. 당사는 기능장제도를 통해 보다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젊은 인력이 일과 교육을 병행하며 젊고 역동적인 삼덕통상의 경영체계를 구축하는 핵심 인력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발산업의 환경에 대한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기 위해 삼덕통상은 최고의 생산 환경을 슬로건으로 본사와 개성공장에 인하우스 시스템을 구축하여 최첨단 설비를 실현하였으며, 근로자를 위한 쾌적한 근무환경을 조성하였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사원은 오직 생산에 전념하여 생산 능률을 높이고, 책임감 있는 품질의 신발을 생산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하였습니다.




특히, 삼덕통상은 국내 최다 수준인 80명의 개발인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R&D 연구개발팀이 한 브랜드만을 전담하여 바이어의 만족도를 극대화 하고 있습니다. 총 7개의 연구개발팀은 각 팀이 타 경쟁사 전체 연구개발인력보다 경쟁력이 있으며, 전담 개발팀의 운영은 다음과 같은 강점을 지닙니다.


  • 첫째, 고객의 소중한 기술, 지식재산의 철저한 보호가 가능합니다.
    - 삼덕통상의 각 연구개발팀은 자신이 담당한 브랜드의 비밀을 유지하고, 타 브랜드와의 접촉을 차단합니다.

  • 둘째,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의 뛰어납니다.
    - 각각의 연구개발팀은 하나의 신발업체 규모로 한 브랜드만을 전담하며, 신속하고 유기적인 피드백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삼덕통상의 노력을 바탕으로 노동규칙, 환경 등의 10대 원칙의 준수하며 기업의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기업의식 발전시키고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는 UNGC(United Nations Global Compact)의 회원사로서 세계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났습니다.

당사는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고자 하는 사명감으로 항상 바이어와 삼덕통상이 함께 동반성장하는 기업으로 함께 하겠습니다.